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 

    임영웅의 첫 드라마 KBS 신사와 아가씨 OST 음원 '사랑은 늘 도망가'의 음원영상 조회수가 연일 화제입니다.

     

    트로트가수이지만 감미로운 보이스와 미스터트롯이 배출한 인기가수 임영웅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.

     

    트로트는 어르신들의 장르이다 라는 정의를 벗어나게 해 준 1등 공신 중의 한 명이 임영웅이 아닐까 싶습니다.

    저희 부모님도 너무나 애정하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죠. 이제는 국민가수라 해도 과한 수식어가 아닐 것 같네요.

     

    콘서트 예매도 너무힙들어 표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인데 언젠가는 부모님께 임영웅의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.

     

    임영웅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임영웅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'사랑은 늘 도망가'

     

    임영웅

     

     

    굳이 찾아서 듣지 않아도 요즘 주말 드라마에서 흘러나오는 임영웅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.

    바로 임영웅의 첫 드라마 OST '사랑은 늘 도망가'라는 노래입니다.

     

    '사랑은 늘 도망가'는 임영웅이 KBS2 주말드라마 '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로 인기 고공행진 중인 노래입니다.

    많은 분들이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를 시청하며 어딘가 익숙한 목소린데 하셨을 것 같습니다.

     

    임영웅의 '사랑은 늘 도망가'는 음원 영상 총 조회수 7900만 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.

   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는 중인데요 임영웅의 인기와 드라마의 인기 이 둘의 시너지가 폭발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.

     

    '사랑은 늘 도망가'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.

    '사랑은 늘 도망가'는 원래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(midnight)이 새롭게 편곡한 곡입니다.

    둘을 비교해서 들어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임영웅의 '사랑은 늘 도망가'는 임영웅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  TOP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리게 해 준 기특한 노래이기도 합니다.

    '시링은 늘 도망가'는 멜론 OST 일간, 주간,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습니다.

     

    임영웅의 '사랑은 늘 도망가는 11일 주간 아이돌 랭킹 사이트 팬 앤 스타 솔로 랭킹 차트에도 66주 연속 1위를 차지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.

     

    그리고 팬앤스타 3월 1주 차 솔로랭팅 투표에서도 4474만 4030표를 획득해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.

    기존 트로트 랭킹 (82주 연속 1위) 대신 솔로 랭킹에 포함된 이후 66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고 합니다.

     

    임영웅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연일 고공행진 중입니다. 이 정도면 국민가수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것 같습니다.

   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은 노래를 들려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임영웅 콘서트 예정일

    임영웅

     

    오는 5월 25일 26일  양일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임영웅의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'IM HERO' 앙코르 공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.

    상암 월드컵경기장은 약 6만 7천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엄청난 스타디움입니다.

     

    지금까지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한 가수들이 많지 않다고 하니 임영웅이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엿볼 수 있는 대목입니다.

    과거 빅뱅, 싸이, 조용필, 이승철, 이문세 등 오랜 기간 가수 생활을 한 원로 가수들이 공연을 했던 곳이라 더욱더 놀라운 일입니다.

     

    2024 임영웅 콘서트 예매 예상일정

     

    임영웅

     

    과거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비추어 본다면 5월에 예정되어 있는 앙코를 공연은 공연 한 달 반 전에 티켓 예매가 오프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아마 4월 중순쯤엔 티켓 예매가 시작될 것 같습니다.

     

    미리미리 준비해서 이번에 부모님께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예매해 드리고 싶네요.

    구체적인 일정이 나오면 다시 한번 포스팅해 보겠습니다.